폰 어댑터 설치

폰 어댑터 연결 및 설치 방법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폰 어댑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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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우터 이용자를 위한 설치 방법:

  •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 중 이더넷(Ethernet)선을 폰 어댑터 뒷편의 ‘Internet’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 이더넷(Ethernet)선의 다른 쪽을 라우터의 ‘Ethernet(LAN)’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 전화기를 폰 어댑터 뒷편의 ‘Phone 1’ 포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Phone 2’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 전원코드를 폰 어댑터에 연결하십시오. 모뎀과 라우터 그리고 폰 어댑터의 전원을 모두 켜신 뒤 약 5분간 기다려 주십시오. (연결시간은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폰 어댑터 윗부분의 3개의 불이 켜지고, 전화기를 통해 발신음이 들리면 모든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으로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기타 네트워크 이용자를 위한 설치 방법:

    라우터 기능이 내장된 모뎀 또는 별도의 라우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참조

    > 라우터 기능 내장형 모뎀
    폰 어댑터 뒷면의 ‘Internet’ 포트와 컴퓨터의 ‘Ethernet’ 포트를 연결합니다.

    > 모뎀
    모뎀과 컴퓨터의 연결된 선을 빼주십시오. 모뎀의 ‘Ethernet(LAN)’ 포트를 폰 어댑터의 ‘LAN’ 포트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아이토크비비 앱으로 쉽고 편리하게 국제전화하세요.

  • QR 코드를 스캔하시거나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앱을 다운로드한 후 ‘서비스 약관’에 동의합니다.

  • 처음 앱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인증번호 4자리를 받기 위해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모든 단계를 마친 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데이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 Wi-Fi 모드 : WI-Fi에 접속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모드 : 만약 Wi-Fi에 접속되어 있지 않은 경우, 휴대전화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전화 분수 모드 : 전화 분수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앱으로 통화를 하려면 아래와 같이 하십시오.

전화 걸기

1) 미국 및 캐나다 지역 : 1 + 지역번호 + 전화번호 (예 : 1- 213-888-8888)

2) 국제전화 : 011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예 : 011-82-2-8888-8888)

3) 다른 아이토크비비 고객과 통화시 : 상대방의 BB번호를 눌러 주십시오. (예 : 899-888-8888)

집전화번호 이전하기

번호 이전 방법

  • 온라인 번호 이전 신청 (링크 연결)

  •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800-875-8318)

전화번호를 아이토크비비로 이전하는 과정 중 주의사항

  •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는 청구서의 첫 페이지에 있어야 하며 승인서와 일치해야 합니다.

  • 전화번호 이전을 위해 제출하는 이름과 주소는 현재 전화회사에 제공한 정보(예 : 서비스 주소)과 같아야 합니다. 이름 또는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현재 전화회사에 연락하여 전화번호에 대한 CSR(고객 서비스 기록)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전화번호 이전 신청이 거부됩니다.

  • 이전 과정에서 현재 집전화 서비스를 취소하지 마십시오. 만약 서비스를 취소하면 현재 전화회사에서 고객의 전화번호를 폐지하고 이전에 실패하게 됩니다.

  • 전화번호를 성공적으로 이전하게 되면 현재 집전화 서비스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번호 이전시 서비스가 자동으로 취소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현재 전화회사에 미리 확인하거나 번호 이전이 완료된 후 기존 서비스가 취소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전화번호 이전 요청 상태 확인 :

번호 이전 절차는 약 2~6주가 소요됩니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통해 번호 이전 진행상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800-875-8318)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이전 성공 :

집전화번호가 아이토크비비로 성공적으로 이전되면 기존 집전화 서비스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번호 이전 실패 :

대부분의 집전화번호는 성공적으로 이전됩니다. 그러나 집전화 및 인터넷 서비스 요금제가 함께 결합되어 제공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집전화 서비스만 취소할 수 없습니다. 먼저 현재 집전화 서비스 제공업체에 전화번호를 이전할 수 있는지 문의한 후 번호이전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품 특징

아이토크비비 앱 - 휴대전화로 국제전화

아이토크비비 앱은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고객에게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사용자가 무료 또는 저렴한 요금으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Wi-Fi 및 휴대전화 분수 통화의 두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또한 앱에서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걸거나 앱에서 휴대전화 연락처를 선택하여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대부분의 유료 국제전화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토크비비 앱으로 국제전화하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이코리아넘버

마이코리아넘버란 한국 전화번호(070)를 부여받는 것으로 한국에 있는 가족 또는 지인들이 아이토크비비 고객에게 이 번호를 이용하여 전화할 때 국제전화 요금이 아닌 한국내 통화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 이용방법 : 마이코리아넘버를 개통하면 24시간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고 한국에서 전화번호(070-XXXX-XXXX)만 입력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이마이코리아넘버는 한국 정부에서 발급한 것으로 한국 내의 법규에 의거하여 고객의 성함, 마이코리아넘버, 주소, 이메일, 미국 전화번호, 가입일자 등의 고객정보를 한국내 통신사업자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상기 내용의 정보 공유에 동의를 한 고객에게 한해 마이코리아넘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개통된 마이코리아넘버를 3개월간 사용하지 않으면 무료 서비스 제공 방침에 따라 번호가 회수되거나 이용료($2.99/$4.99)가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취소할 것을 권장합니다. 마이코리아넘버는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번호이기 때문에 만약 취소했다가 다시 사용할 경우 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발신자 표시

통화 대기

착신 전환
3자간 통화
보이스 메일

고객간 무료전화 :

아이토크비비 고객간의 전화는 무료입니다. 고객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아이토크비비에 가입하였다면 해외에 있더라도 899 번호를 이용하여 언제나 무료로 원하는 시간동안 통화할 수 있습니다.

E911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긴급 통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응급 상황이 발생하여 집전화로 도움을 요청하면 긴급구조센터에서 아이토크비비 계정에 등록된 주소로 즉시 구조활동이 요청됩니다. 언제든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하는 경우 계정에 로그인 후 ‘계정 설정’ 메뉴에서 ‘E911 주소’를 선택하여 변경하십시오.

아이토크비비 집전화에 대하여

30일 환불 보장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30일 환불을 보장합니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어떠한 이유로든 취소할 경우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 요금 제외) 그러나 30일 이내에 500분 이상 전화를 사용하였다면 월별 서비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개통일

서비스 개통일은 폰 어댑터 배송일로부터 6일째 되는 날 또는 아이토크비비 서비스를 이용해 첫 통화를 하는 날이며, 두 기준일 중 앞선 것을 실제 개통일로 간주합니다.

아이토크비비 서비스 해지약관

30일 환불 보장기간 내 서비스 해지시 30일 환불 보장기간 내 총 사용시간이 500분 미만일 경우 모든 비용이 환불되며, 총 사용시간이 500분을 초과할 경우 첫달 이용료가 부과되며 기타 비용은 환불해 드립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30일 환불 보장기간 이후 계약 만료일 이전 서비스 해지시 $99.00 위약금이 부과되며, 이미 납부한 월 이용료나 개통비, 배송비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계약 만료일 이후 서비스 해지시, 또는 무계약 플랜 가입 고객이 서비스 30일 환불 보장 기간 이후에 해지시에는 이미 납부한 월 이용료나 개통비, 배송비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사용시 인터넷 환경

기존 전화선과는 달리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연결됩니다.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케이블, DSL 또는 광케이블과 같은 인터넷 서비스가 가능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899 번호

899 번호는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번호입니다. 번호는 다음과 같이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899 번호 위치

899 번호는 아이토크비비 폰 어댑터의 스티커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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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9 번호 이용 :

  •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할 때 899 번호를 사용자 ID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언제든지 청구서 조회, 온라인 지불, 통화기록 보기, 기능 추가, 플랜 변경, 친구 추천, 서비스 크레딧 관리 및 계정 정보 업데이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는 ‘899 번호로 통화하기’를 통해 고객간의 무료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고객은 서로의 899 번호를 통해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 추천하기

친구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추천한 친구나 가족들의 아이토크비비 가입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뿐 아니라 가입하는 친구나 가족 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추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800-875-8318)로 연락주십시오.

통화 문제 해결

발신음이 없을 때

  • 네트워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폰 어댑터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상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원 표시등, 인터넷 표시등 및 전화1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 통화 중일 경우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 폰 어댑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설치 문제 해결을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발신 / 수신 문제

  • 집전화 가입 또는 전화번호 이전이 24시간 이내에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대개 서비스 개통 또는 전화번호 이전 후 바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작동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전화선이 ‘전화1’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집전화에서 특정 고급기능을 설정한 경우, 가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신음 소리가 정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 3개의 짧은 신호음과 1개의 긴 신호음과 같은 비정상적인 신호음이 들리면 다음 특수 기능을 취소하십시오.

    > 착신 전환 취소 : 전화기를 들고 *73을 누릅니다.

    > 전화 거절 취소 : 전화를 들고 *79를 누릅니다.

    > 음성 메일에 자동연결 취소 : 전화를 들고 *993을 누릅니다.

발신 불가

> 통화를 하려는 전화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국제전화를 할 때 ‘011 + 국가번호 + 전화번호’ 형식으로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전화 걸기 방법을 클릭하십시오.

> 폰 어댑터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전화로 변경하거나 폰 어댑터를 재설정하여 문제가 폰 어댑터 자체에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통화 품질 저하

>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상대방의 말을 분명히 들을 수는 있지만 상대방이 들을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 연결에 과부하가 걸려 통화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도중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바쁜 인터넷 대역폭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통화 중 잡음이 들리는 경우, 전화 수신기 또는 전화선의 접촉 불량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 전화기가 다른 내선번호에 연결되어 있고 이전 전화회사에서 설정한 지역 서비스 회선을 해제하지 않은 경우 통화 중 잡음, 에코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선번호를 연결하기 전에 이전 전화회사에서 설정한 지역서비스 회선을 분리하십시오.

> 무선 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주파수로 변경하여 통화 품질이 향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의 모든 조치가 실패할 경우, 폰 어댑터 설치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설치 문제

모든 표시등이 꺼져 있는 경우

  • 모든 표시등이 꺼져 있는 경우:

    > 전원 표시등, 네트워크 표시등 및 전화1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 통화 중일 경우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 3개의 표시등이 모두 꺼져 있어 폰 어댑터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표시되면 전원 연결을 확인하고 다른 전원 콘센트에 폰 어댑터를 연결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할 수 있고 연결되었지만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장비가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고객지원센터(800-875-8318)에 문의하십시오.

전원 표시등만 켜져 있는 경우

  • 폰 어댑터는 전원 표시등, 네트워크 표시등 및 전화 1 표시등이 켜지면 올바르게 설치된 것입니다. 통화중에는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이고 네트워크 표시등이 간헐적으로 깜박입니다.

  • 전원 표시등만 켜져 있으면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케이블이 폰 어댑터의 파란색 인터넷 포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정용 모뎀 / 라우터 / 네트워크 허브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포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네트워크 케이블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케이블 자체에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려면 다른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전원 표시등과 네트워크 표시등이 켜지고 전화1 표시등이 깜박일 경우

전화기가 제대로 놓여있지 않거나 내선번호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전화로 이전 통화가 제대로 끊겼는지 확인하십시오.

> 폰 어댑터에서 전화선을 분리하여 전화1 표시등이 오랫동안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있으면 전화선에 이상이 있는 것입니다.

모든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다른 전화 또는 전화선을 사용해 폰 어댑터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1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지만 깜박이지 않으면 폰 어댑터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

발신자 표시가 되지 않는 경우

> 발신자 표시 기능을 켜놓았더라도 일부 발신자 ID가 표시되지 않으면 그 발신자가 발신자 ID 정보를 표시하지 않도록 설정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발신자 표시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전화를 받고 *65를 눌러 발신자 표시 기능을 켜십시오. 발신자 표시 기능 사용을 원하시지 않으면 *85를 눌러 발신자 ID 기능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자 통화 문제 해결

> 3자 통화 기능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법 : 첫번째 통화를 연결한 다음 [ANSWER] 키 또는 [FLASH] 키를 누릅니다. 발신음이 들리면 통화에 추가할 전화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제3자에 연결한 경우, [ANSWER] 키 또는 [FLASH] 키를 다시 눌러 3자 통화에 연결하십시오.

> 아이토크비비 집전화 서비스는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싱가포르 및 호주의 3자 통화만 지원합니다. 위에 열거된 국가 및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는 3자 통화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위의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폰 어댑터를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